안정환 발언 때문에 지금 해당 영상 댓글 창이 난리가 남
다들 어떻게 생각해..?
댓글
6
안정환 지도 가라로 라이센스 따놓고 편아니란다 ㅋㅋㅋㅋ
선수교체를 결과로 평가하지 그럼 뭘로 평가함 ㅋㅋㅋ
축튜버들 저격하는거 같은데 어그로 끄는애들이야 늘 있는거고
아무리 그래도 되지도 않는것들이 떠든다니
뭐 그럼 조용히 응원싸개만 하라는건가
축튜버들 저격하는거 같은데 어그로 끄는애들이야 늘 있는거고
아무리 그래도 되지도 않는것들이 떠든다니
뭐 그럼 조용히 응원싸개만 하라는건가
배가 불렀네 역시 가재는 게편
Lucky!
무의식의베팅님 100 포인트에 당첨 되셨습니다!
안정환은 아쉬운게 홍명보 감독 선임 당시 박지성이나 박주호 이런 사람들이 한마디씩 할때 같이 해줬으면 좋았을텐데...
Lucky!
퉁퉁사후퉁퉁사후님 200 포인트에 당첨 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