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딱 한시간씩만 일한다는 죠죠 작가

인터뷰에 따르면 자기가 빠른게 아니라

그림이란게 한도끝도 없이 그려지니

이시간에 이만큼 그리자 정해두고 그린다고 한다


...이거 그림 한없이 쌔벼파다가 죽은 누군가가 생각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