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후에 마트 주차장에서 잠깐 눈 붙이려다 다음 날 출근 시간까지 뻗어버림
이정도면 목숨값치곤 싸게 막은 것 같다란 생각이...
댓글
2
졸음운전보단
잘보고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