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입니다. 이름은 유희라네요.
손목에 달린 디스크 모양 때문에 그 유희 아니냐 싶은.....
그리고 스킨은.......
치마가 아니라 앞치마에 뒷가리개를 입은 수영복인가 봅니다......?
아이돌이라고 이게?
댓글
2
귀엽네
잘보고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