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에 찍은 까마귀 무리 입니다
전선이 무게 때문에 꿀렁거리다 한놈이 비틀 하면 전부 파다닥 날았다가 다시 앉는데 무섭더군요
댓글
2
어우
잘보고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