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커뮤니티 유머게시판 "불났는데 가만히 있으라해" 에어부산 대응 논란에 분노한 항공사 직원들이 한 말 티끌모아파산 25-01-31 16:47 447 2 댓글 2 llll 25-02-24 21:32 크게 났네 크게 났네 단무지 25-03-20 05:36 잘보고갑니다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