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젠슨황 일본 패싱 논란

 

“한국이랑 대만만감“

 

 

 

엔비디아 젠슨황 일본 패싱 논란-2

 

엔비디아 젠슨황 일본 패싱 논란-3

반응보니 아 대접이 부족했다고 ㅠ ㅋㅋㅋㅋㅋ

제대로 된 곳에서 모셔야지! 이런반응

 

 

 

엔비디아 젠슨황 일본 패싱 논란-4

15년동안 한국 한번도 안온 팀쿡이 떠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