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한달 기준으로도 -14%밖에 안되고 년단위로보면 여전히 돈복사던데..진짜로 양자컴으로 비트코인 뚜껑 따버린다는 실베글보고 들어간거냐고!
댓글
2
어지럽네
잘보고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