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파크가 작년에 우리나라에서 딱 한 대 팔렸다고 합니다. 스파크는 이미 재작년에 단종이 되었지만 남은 재고에서 한 대가 팔린 것 같습니다. (참고로 우리나라에서 작년에 가장 많이 팔린 차는 기아 쏘렌토였습니다.)
댓글
2
아 단종이였구나
잘보고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