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져버린 하이닉스

무엇이 터졌냐면 그거슨 순익이었구요.....


공시링크: https://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50123800001

회사정보: https://finance.naver.com/item/main.nhn?code=000660


2025.01.23 07:34:06

기업명: SK하이닉스(시가총액: 164조 1,645억)

보고서명: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경

재무제표 종류 : 연결

매출액 : 197,669억(예상치 : 197,475억)

[영업익 : 80,828억(예상치 : 80,292억)]

[순이익 : 80,065억(예상치 : 54,550억)]

**최근 실적 추이**

2024.4Q 197,669억/ 80,828억/ 80,065억
2024.3Q 175,731억/ 70,300억/ 57,534억
2024.2Q 164,233억/ 54,685억/ 41,200억
2024.1Q 124,296억/ 28,860억/ 19,170억
2023.4Q 113,055억/ 3,460억/ -13,794억

* 변동요인

업황 회복 및 판매량 증가에 따른 매출 및 이익 증가




SK하이닉스, '역대 최고 수준' 1,500% 성과급 지급 결정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50123004400641)




대단합니다 후덜덜....

하지만 주가는 떨어지고있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