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면 카메라 하나로도 행복하던 시절...

후면 카메라 하나로도 행복하던 시절...-2

휴대폰 뒤에 이렇게 카메라가 많이 달릴 줄 저때는 몰랐었는데...;;
카툭튀도 이제는 모두 다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게 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