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커뮤니티 유머게시판 알바에게 '너도 건물 쓰고있으니 월세 부담해라' 얘기한 피자집 사장님의 최후 티끌모아파산 25-01-28 04:53 287 2 는 주작이라서 사장님은 아무 잘못이 없었다고 하네요! 댓글 2 llll 25-02-26 12:41 주작 ㅋㅋ 주작 ㅋㅋ 단무지 25-03-20 10:33 잘보고갑니다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