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둑년1이 하는 말은 정확히는 '이거 (잡혀갈 정도의) 중범죄야?' 입니다
이전까지는 경범죄 취급이라 체포 당할 일은 없었는데 이제 상습범은 중범죄 취급으로 바뀌었다고....
댓글
2
잡아가야지
잘보고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