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아쉬운 승무패 큰거남았다 26-06-25 06:06 7 1 3등하고도 적자예상 ㅠㅠ벨기에 이란 무우루과이 카보베르데 무 너무 아쉽네요. 아르헨티나 vs 오스트리아 무를 우루과이-카보베르데에 받히고, 보스니아 패를 벨기에-이란 무에 받혔어야 됐는데……카타르 전력을 지나치게 고평가해서;;;; 댓글 1 존씨나발 26-06-25 07:04 까비.. 담엔 모두 적중하시길 기원합니다 까비.. 담엔 모두 적중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