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커뮤니티 유머게시판 의외로 한국인이 이상하단 걸 못 느끼는 것 티끌모아파산 25-01-28 04:50 260 2 한국인 : 국이 시원~~~하네 외국인 : ??? 댓글 2 이강인 25-02-04 05:01 흠 영단어를 바꿔야할듯 흠 영단어를 바꿔야할듯 단무지 25-03-20 11:00 잘보고갑니다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