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회사에서 '다나까' 안쓰면 비매너라는 사람
댓글
1
효성이 좀 특유의 사내문화가 좀 있긴 한데, 그것과는 별개로 선임한테는 걍 연차입니다 정도 얘기하는 게 무난함
쓸 거에요 이질알해서 조을 게 업슴 ㅎㅎ
쓸 거에요 이질알해서 조을 게 업슴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