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RTX 5090 PCB 유출?

[루머] RTX 5090 PCB 유출?-2https://quasarzone.com/bbs/qn_hardware/views/1767573


....다...다이크기가

덜덜덜덜


이건 그냥 무대포로 꽉꽉 눌러 때려박은 느낌인데....?

그래도 어쨌든 나오면 구매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