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반은 헛소리니까 넘어가더라도 일본인들 의견대로 뭔가 방송 이상하지 않나...??
왜 거기서 한식이?
...애초에 교자랑 중화만쥬도 일식이 아닌거같지만.
댓글
2
흠
잘보고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