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아무리 봐도 대한민국은 역대급 케이스라고 봅니다.
산업화, 민주화 과정도 그렇고 최소한 주사위 555 이상은 계속 떠주면서 만들어진 결과가 아닐까...
물론 앞으로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6.25때 참전해준 UN군 정말 고맙습니다..
댓글
2
고맙다
잘보고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