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최악중의 최악이네요 진짜 퉁퉁사후퉁퉁사후 26-06-25 12:16 10 1 진짜 역대급 경기네요 다른 의미로감독문제도 맞지만 오늘은 선수들도 뛰는거 보면 개못하고체코전을 우리가 잘한게 아니였네요참 진짜... 댓글 1 프링글스 26-06-25 12:19 체코가 진짜 최약체였음 ㅋㅋㅋ 체코가 진짜 최약체였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