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그러면 32강 올라가는거임?


이번 월드컵 룰이 달라져서 헷갈릴수도 있지만

남아공한테 져서 대한민국 A조 3위 안착 
다른조들 3위들 중에서 하위권 4팀 빼고 32강 진출 
울나라는 골득실에서 (2경기 다 1골로짐) 
그래서 32강 올라가는게 정배지만 
다른팀 조3위 국가들에서 골이 많이 나오면 
혹시나 우리가 떨어질 수 있어서 끝까지 기다려야됨 
근데 오늘 경기력 보고 다들 착잡하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