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월드컵 룰이 달라져서 헷갈릴수도 있지만
남아공한테 져서 대한민국 A조 3위 안착
다른조들 3위들 중에서 하위권 4팀 빼고 32강 진출
울나라는 골득실에서 (2경기 다 1골로짐)
그래서 32강 올라가는게 정배지만
다른팀 조3위 국가들에서 골이 많이 나오면
혹시나 우리가 떨어질 수 있어서 끝까지 기다려야됨
근데 오늘 경기력 보고 다들 착잡하실듯
댓글
2
웬만하면 올라가긴 할거임 1승2패면 득실-1보다 나쁜팀 나올 가능성이 너무 높아서
Lucky!
프링글스님 100 포인트에 당첨 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