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이랑 술 마시면서 봤는데 독일이 져서 미안하다고 술 값 다들 내주셨네요

운영자님께서 바꿔주신 기프티콘은 한국계신 부모님 축구보시면서 상했을 마음 기분 푸시라고 여러가지 음식 세트 시켜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이 말도 안되는 꿀 조에서 남은 경기 다 간졸이면서 봐야하는게 맞나싶네요

고소 공지도 봤는데 ㅋㅋㅋ 레전드